A/S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신용카드로 구매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세금계산서 신청이 누락되었습니다. 나중에 신청할 수 있나요?
전자세금계산서 시행으로 인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은 주문(결재)하신 다음 달 10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제품을 주문하신 후 <세금계산서 요청> 게시판에 구매내역과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익일 이메일로 발행됩니다.
주문(결재)하신 다음 달 10일 이후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 제품 또는 타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거나 설치 또는 사용한 경우, 혹은 제품이나 포장재가 훼손되어 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안됩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제품 주문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이나 에스크로 결재를 선택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현금영수증과 중복 발행될 수 없습니다).
제품을 주문하여 결재하시고 [세금계산서 발행] 게시판에 주문하신 내역과 사업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익일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주문(입금)하신 다음 달 10일 이전까지 신청하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택배로 주문하면 얼마후에 받을 수 있나요?
택배 마감시간은 오후 4:00 이며, 이 전에 주문이 완료된 경우 당일 택배로 발송(일부품목/직배송제품 제외)됩니다.
택배로 발송된 제품은 평균 1~3일일이내에 수령이 가능하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일부 협력업체 직접출고 제품의 경우 기본배송비 정책과 별개로 개별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주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은 평일 오후 4:00에 마감이되고, 주말은 택배 및 퀵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발송 후 주문을 취소하더라도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 처리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자체 A/S 센터를 운영하여 신속한 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타 브랜드 제품은 해당 제조사 A/S센터로 전달되어 시일이 더 거릴수 있습니다.
단종된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한 달 합산으로 발행이 가능한가요?
2011년 1월부터 전자세금계산서 시행으로 인하여 쇼핑몰에서 주문한 1 건의 주문마다 1 건의 세금계산서로 별도 발행됩니다.
결재된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세금계산서(합산 등)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실물 현금영수증(인쇄물)이 필요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전자 발행으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실물 현금영수증은 프린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S/교환/반품은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제품의 A/S, 교환, 반품(환불)에 대한 상세 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가지고 방문하시거나 택배(운임비 부담은 별도 안내 참조)로 발송해주시면, 수령 후 연락드리고 조치해드립니다.
택배로 발송하신 경우 운송장 번호를 메모하거나 촬영해 두셔야 혹시 모를 불이익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457601-04-198142 · 예금주 : 김진철(시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