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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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A/S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구입 및 설치 후 1년의 보증기간을 가지며, 제품 패키지 또는 제품 상세설명 등에 별도로 보증기간이 기재된 경우에는 그에 따르게 됩니다.
    -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이어도 제조사 A/S 센터를 통해 수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 램프, 방전관, 컨덴서 등 소모성 제품은 보증기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배경, 가방 등 종이나 패브릭 제품의 오염, 훼손은 A/S가 불가합니다.
    - 제품의 외관이 손상되었거나 천재지변, 사용자 과실(개조 등)로 인한 훼손 등 일반적인 A/S가 어려울 경우 유상처리 되거나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Q

    신용카드로 구매시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로 결재한 경우 신용카드 명세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은 2중 과세 처리되므로 발급되지 않습니다.<br>
    - 법인회사 -> 법인카드 결제 후 세금계산서 대체 사용가능.<br>
    - 개인회사 -> 대표자카드 결제 후 세금계산서 대체 사용가능.<br>
    - 개인구매시 -> 세금계산서 대체 사용 불가/ 개인카드 결제 후 연말소득공제 가능.
  3. Q

    세금계산서 신청이 누락되었습니다. 나중에 신청할 수 있나요?

    전자세금계산서 시행으로 인하여 세금계산서 발행은 주문(결재)하신 다음 달 10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은 제품을 주문하신 후 <세금계산서 요청> 게시판에 구매내역과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익일 이메일로 발행됩니다.

    주문(결재)하신 다음 달 10일 이후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Q

    구매한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 제품 또는 타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거나 설치 또는 사용한 경우, 혹은 제품이나 포장재가 훼손되어 새 제품으로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안됩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5. Q

    주문한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제품 주문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이나 에스크로 결재를 선택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현금영수증과 중복 발행될 수 없습니다).

    제품을 주문하여 결재하시고 [세금계산서 발행] 게시판에 주문하신 내역과 사업자 정보를 남겨주시면 익일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는 주문(입금)하신 다음 달 10일 이전까지 신청하셔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6. Q

    택배로 주문하면 얼마후에 받을 수 있나요?

    택배 마감시간은 오후 4:00 이며, 이 전에 주문이 완료된 경우 당일 택배로 발송(일부품목/직배송제품 제외)됩니다.

    택배로 발송된 제품은 평균 1~3일일이내에 수령이 가능하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7. Q

    배송료는 무료인가요?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일부 협력업체 직접출고 제품의 경우 기본배송비 정책과 별개로 개별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주 및 일부 도서 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은 평일 오후 4:00에 마감이되고, 주말은 택배 및 퀵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택배 발송 후 주문을 취소하더라도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8. Q

    A/S 처리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자체 A/S 센터를 운영하여 신속한 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타 브랜드 제품은 해당 제조사 A/S센터로 전달되어 시일이 더 거릴수 있습니다.

    단종된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9. Q

    세금계산서를 한 달 합산으로 발행이 가능한가요?

    2011년 1월부터 전자세금계산서 시행으로 인하여 쇼핑몰에서 주문한 1 건의 주문마다 1 건의 세금계산서로 별도 발행됩니다.

    결재된 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세금계산서(합산 등)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10. Q

    실물 현금영수증(인쇄물)이 필요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전자 발행으로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자동으로 등록되며, 실물 현금영수증은 프린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Q

    A/S/교환/반품은 어떻게 받나요?

    구매하신 제품의 A/S, 교환, 반품(환불)에 대한 상세 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가지고 방문하시거나 택배(운임비 부담은 별도 안내 참조)로 발송해주시면, 수령 후 연락드리고 조치해드립니다.

    택배로 발송하신 경우 운송장 번호를 메모하거나 촬영해 두셔야 혹시 모를 불이익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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